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넷플릭스 해지 탈퇴 로그아웃 / 넷플릭스 무료체험

반응형

 넷플릭스 해지 탈퇴 결제 취소 로그아웃 / 넷플릭스 무료체험 


 넷플릭스 해지 무료체험 기간과 넷플릭스 탈퇴 넷플릭스 결제 취소 방법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넷플릭스 무료체험 광고에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하고 이후에도 편리하기도 하고 콘텐츠들도 많아서 몇 개월 유지하다가 넷플릭스 콘텐츠 소비에 너무 많은 시간을 쓰고 있는 것 같아서 중단했는데요. 3월 초에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방영 소식을 듣고 다시 기웃기웃하기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 무료체험 기간은 아주 모범적인 마케팅 기법인데요. 한 달 동안 다운로드하으려고 여기저기 검색도 안 해도 되고 보고 싶은 콘텐츠나 넷플릭스 자체 제작 영화와 드라마 같은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큰 장점 때문에 연장 계약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또한, 그랬고요.  그러다가 넷플릭스 해지를 놓쳐서 자동결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무료체험 기간과 넷플릭스 결제 취소 방법 그리고 넷플릭스 탈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한, 장르별로 모아 보는 방법에 대해서도 남겨드릴 예정이오니 기대해주세요!



 넷플릭스 무료체험 기간
 넷플릭스 무료체험 기간은 계정 가입일로부터 한 달 무료입니다. 계정 가입할 때 결제방법을 미리 설정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왓챠 등 비슷한 플랫폼의 스트리밍 서비스와 달리 넷플릭스는 계정 가입 후 자동 결제 취소를 하게 되어도 한 달 동안은 무료체험을 이어나갈 수 있으니 가입하자마자 자동 결제를 취소하는 것이 꿀팁 중 하나입니다. 혹시 이미 가입하신 분이 계신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가입일을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해지방법
 아래의 이미지처럼 결제창에 들어가셔서 해지하시면 되는데요. 계정화면에서 멤버십 해지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글로벌 기업이니 만큼 결제 해지가 손쉽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대놓고 메인 페이지에 보이게 되면 소중한 회원들이 빠져나갈 테니 약간 복잡하게 해 놓은 것이 인상 깊습니다. 기업은 이윤을 창출해야 하니까요!


넷플릭스 해지 방법1


넷플릭스 해지 방법2


 넷플릭스 로그아웃
 마찬가지로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넷플릭스 탈퇴방법
 넷플릭스 멤버십해지 또는 넷플릭스 결제해지는 원클릭으로도 바로 진행할 수 있지만 계정 삭제와 같은 탈퇴는 사이트 내에서는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때 간편한 방법으로는 넷플릭스 측에 이메일을 보내면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면 계정 및 개인 정보 삭제가 이뤄집니다.



이메일 주소 : privacy@netflix.com
제목 : 계정 및 개인 정보 삭제 요청
내용 : “가입한 이메일 주소”
해당 계정의 신용카드 정보를 포함한 개인 정보 삭제를 요청합니다.

어떠신가요. 계정 탈퇴 방법도 어렵지 않으시죠?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꿀팁!! 들어갑니다.
넷플릭스는 장르별 모아보기 기능이 부족한데요. 넷플릭스에서 검색하실 때 아래와 같이 장르의 고유번호를 검색하시면 해당 장르 모아보기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모아보고 싶으시다면 인터넷 주소창에 www.netflix.com/browse/genre/5475를 입력하시고 엔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장르별 주소 따로 찾아보라고 하면 번거로우실까봐 아래 이미지로 주소를 남겨두겠습니다!




 어때요 완전 꿀팁이지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3월 예정인 킹덤 시즌2 무척 기대되네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또 놀러 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해지 넷플릭스 무료체험 기간과 넷플릭스 탈퇴 넷플릭스 결제 취소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