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휴대용 전기 면도기 추천 브라운 시리즈x

반응형

휴대용 전기면도기 추천 브라운 시리즈 x 전용 살균기 세척기는 없음, 휴대용 면도기로 휴대용 전기면도기인 브라운 시리즈 x(브라운 휴대용 전기면도기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아쉬운 점은 전용 살균기(세척기)가 없다는 점인데요.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용전기면도기 브라운 시리즈x

 

 

 

휴대용 면도기 선택법

휴대용 면도기를 선택할 때는 흔히 사용하는 날면도기인 습식 면도기보다는 전기면도기인 건식 면도기를 추천합니다. 습식 면도기는 사용 환경과 면도 준비에 필요한 과정이 많으나 건식 면도기인 전기면도기는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절삭력을 고려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기면도기는 날 면도기에 비해서 깔끔하게 면도가 되지 않다고 말하지만 대부분이 사용해보지 않았거나 사용법을 모르는 사람들이 하는 말입니다. 기술 발전으로 인해서 브라운 시리즈 x 같은 휴대용 전기면도기 조차도 날 면도기와 같이 준수한 쉐이빙이 가능해졌습니다. 여기에 디자인을 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브라운 시리즈 x는 기존 모델인 브라운 m90의 정식 후속 모델인데요. 핸드폰보다 작은 크기에 가벼운 무게 무엇보다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100년 전통의 브랜드이며 사후 관리가 철저해 a/s 걱정도 없습니다.

 

 

1. 중앙 트리머 2. 날망이 없는 상태 본체 3. 날망

 

 

브라운 시리즈x 스펙

구성품 : 본체, 스마트 플러그(브라운 전용 충전기)

날 : 센소포일 1개, 중앙 트리머이며 듀얼 플로팅 헤드

모터 : 7,200RPM

100% 방수로 쉐이빙 폼과 젤 모두 사용 가능

충전 : 1시간 충전 시 40분 사용 가능, 5분 충전 시 1번 사용 가능

 

 

 

 

 

 

 

스펙으로도 매우 만족스러운 성능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해드리면 절삭력이 크게 우수한 편은 아닙니다. 메인으로 사용하는 면도기가 있을 시 여행용이나 휴대용으로 추가하시길 추천합니다.

 

 

 

오른쪽 사진은 본체 아래(충전단자와 LED)

 

 

브라운 시리즈 x 모델은 2021년 1세대 제품이 나왔고 최근 중앙 트리머를 더욱 다듬어 피부 자극을 대폭 낮춘 2세대 모델을 2022년 출시 했으니 구매에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1세대 모델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 했던 점이 중앙 트리머였습니다.

 

 

브라운 시리즈x 세척 및 살균 방법

100% 방수기 때문에 흐르는 물이나 세척용 솔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전용 세정액을 사용하시면 세정과 면도날 윤활을 한 번에 할 수 있어서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면도 시 쉐이빙 폼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날과 망을 분리하여 따뜻한 물에 충분히 세척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쉐이빙 폼에 포함된 성분이 브라운 면도기의 방수 기능을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 깨끗하게 관리하시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실 정도는 아닙니다. 전기면도기는한번 구매하시면 1 6개월에서 2년에 한번씩 망교체만 하시면10여 년정도 이상 사용할 있습니다. 비용면에서도 경제적이며 절삭력도 뛰어난 브라운 제품이라면 믿고 구매하셔도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