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브라운 시리즈9 프로 전기 면도기 세정액 세척스테이션 추천

반응형

브라운 시리즈9 프로 (브라운 시리즈 9 pro) 전기면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척 스테이션과 브라운 세정액 CCR2 가 포함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브라운 시리즈9 프로

 

브라운 시리즈9 세척 스테이션과 브라운 세정액 CCR2

브라운 세정액은 브라운 세정액 CCR로 명칭 됩니다. 뒤에 숫자가 붙는데 몇 개의 제품이 포함된 패키지인지 분류하는 것이라 ccr 중 무엇을 사셔도 무관합니다. 다만, 해당 시리즈 제품이 호환되는지 구매 페이지에 작성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브라운 정품 세정액인 브라운 CCR을 사용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브라운 정품 세정액 CCR는 레몬향이 나서 세정 이후 면도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세척뿐만이 아니라 윤활 기능도 있어서 건식 면도를 할 때에도 부드러운 면도 경험을 제공합니다. 비용이 더 들더라도 세척스테이션이 포함된 제품으로 구매하시는걸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다만, 세척스테이션 사용 시 소음이 생각보다 커서 놀라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무선청소기 또는 믹서기와 비슷한 소음이 발생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운 시리즈9 PRO

 

브라운 시리즈9과 브라운 시리즈9프로 모델의 차이

브라운 시리즈9과 브라운 시리즈9 프로 모델의 기능적인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거의 동일한 제품이라고 봐도 무관한데요. 브라운 시리즈 9에서 날망이 개선된 제품이 브라운 시리즈9 pro 모델입니다. 일반 제품을 사용해 보진 않았으나 제품 설명을 읽으면 기존에 비에 더욱 깔끔한 밀착면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브라운 하이엔드 전기면도기

아시다시피 시리즈9은 브라운사의 전기면도기 기술이 집약된 하이엔드 모델입니다. 전기면도기는 날 면도기에 비해서 깔끔한 면도가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면도법을 잘 모르거나 사용경험이 부족한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익숙해지면 피부 트러블도 개선되고 날 면도기와 준하게 깔끔한 면도가 가능합니다.

 

 

브라운 전기 면도기

 

 

브라운 전기면도기 무상 A/S 연장 방법

브라운 시리즈9 프로 에이에스(A/S) 연장은 기본 1년에서 브라운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하면 추가 2년 연장이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 후 브라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제품 타입 넘버 및 개인 정보 등록을 하시면 a/s 연장이 완료됩니다. 단 기존 1년에 +2년 연장 혜택은 2022년 8월 1일부터 구매한 브라운 면도기에 한하여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브라운 면도기 A/S 연장 방법

 

 

후기

6개월 이상 브라운 시리즈9 프로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크롬으로 구매해서 사용 중인데쓸 때마다 고급스러운 모양새와 면도감 덕분에 무척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세척스테이션을 이용 피부 트러블이 많이 개선 되었습니다. 처음 사용할 깔끔하게 면도가 안되는 같기도 해서 면도 시간이 길어지기도 했는데요. 사용법을 익히고 나에게 맞는 방향과 힘으로 면도를 하기 시작하니 날면도기보다 깔끔한 면도가 가능했습니다. 전기 면도기는 한번 구매하시면 10년도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왕 구매하시는거 브라운 시리즈9 프로 모델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