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산양유 단백질 추천 산양 초유 파우더 유당불내증에도 먹을 수 있나?

반응형

산양유 단백질 추천 산양 초유 파우더 유당불내증에도 먹을 있나?

유당불내증에도 먹을 수 있는 단백질 파우더를 찾으신다면 산양유 초유로 만들어진 고단백서 산양 초유 단백질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1. 유당불내증 산양유 초유 단백질

 유당불내증을 아시나요?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유당불내증 증상을 경험했거나 의심이 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우유 및 유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유당을 섭취 시 소화가 되지 못해 복통, 가스, 설사 등을 유발하는 사람들을 흔히 유당불내증이 있다고 말합니다. 증상이 심하신 분들은 일반 우유뿐만이 아니라 발효유, 치즈 등의 섭취도 어렵다고 하는데요. 이에 근육을 키우기 위한 운동을 해도 단백질 파우더를 섭취하기 힘들어서 애를 먹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러다 산양 초유 단백질 파우더를 접하게 되었는데 설명을 읽어보니 유당 불내증에도 산양 초유는 섭취가 가능하다고 해서 속는 셈 치고 고단백서 산양 초유 단백질을 구독하기 시작했는데요.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고 있는데 유당불내증 증상이 전혀 없고 소화도 잘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고단백서 산양유 초유 단백질 파우더

 

2. 산양유?

우유에 비해 MCT(착한 지방산) 함량이 2배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알부민, 글로불린 등 다량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양의 젖입니다. 어르신들이 먹기에도 소화가 잘되고 영양소가 풍부해서 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모든 식품이 그러하듯 몸에 맞는 사람이 있고 맞지 않는 사람이 있으니 소량 주문해서 섭취해 보심이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몸에 안 맞는 음식은 소화가 잘 안 되거나 뾰루지가 올라와서 바로 알 수 있는데요. 건강식, 식사 대용식은 몸의 반응을 확인해가며 저마다 자신에게 맞는 식품군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3. 초유 단백질?

초유는 우유보다 단백질이 5배나 높은 고단백 결정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출산 후 3~5일 이내 분비되는 우유로 전세계 단 0.5%만 생산되는 귀한 원료라고 하는데요. 철분, 면역글로불린, 성장인자, 락토페린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부작용이 없는지 알아보고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에게 맞는지 소량 섭취하며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4. 고단백서 산양유 초유 단백질

일단 산양유와 초유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고 영양 밸런스가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고 판단되어 섭취하고 있는데요. 평소 유당불내증이 심한 편이라 라떼, 유제품 등도 멀리하는 저에게도 아무런 트러블 없이 섭취가 가능해서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하고 있습니다. 6개월 정도 섭취하고 있는데 동봉되는 스푼으로 두 스푼(40g) 정도만 물에 타 먹으면 돼서 간편합니다. 맛은 호불호가 갈리는데 저는 맛있지는 않지만 몸에 맞는 단백질 파우더를 찾기가 힘들어서 감사히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성분표도 한벌 살펴볼까요?

 

고단백서 산양유 초유 단백질 성분표

영양정보 총 내용량 280g 1,070kcal

1회 분량(40g) 당 150kcal

1회 분량당

1일 영양성분

나트륨 200mg, 탄수화물 10g, 당류 4g, 지방 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2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5g

 

원료명 함량

분리대두단백(미국산), 농축유청단백(미국산),산양유단백 | 분말(오스트리아산), 프락토올리고당, 혼합탈지분유[달지분유, 탈염유청 분말], 식물성크림분말1물엿, 야자경화유, 카제인나트륨, 산도조절제, 혼합 분유, 유화제, 이산화규소], 초유분말(뉴질랜드산),분리유청단백, 밀크향분 [덱스트린, 프로필렌글리콜, 합성향료], MCT 유지분말, 혼합버터분말 산화마그네슘, 효소처리스테비아, 비타민C, 산화아연, BCAAIL-로이신, L-발린,L-이소로이신], 비타민D3혼합제제[자당, 아라비아검, 옥수수전분 MCT, 이산화규소, 비타민D3, 비타민티 우유, 대두함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