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경설정

조용한 평택시내카페 퍼즈(puz) 공부/일하기 좋아요

반응형

조용한 평택시내카페 퍼즈(puz) 공부/일하기 좋아요.

 

조용한카페에서 공부나 일, 독서를 원하신다면 평택시내에 위치한 퍼즈카페가 있습니다.

 

저는 의지력이 강한 편이 아닙니다. 그래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거나 독서를 할 때 환경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먼저 두뇌를 각성 시키기 위해서 커피를 한잔 마셔야 하는데 맛도 있으면 더 없이 좋습니다. 그리고 조용해야 합니다. 이런 카페를 찾으려면 생각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평택시내카페 중에 퍼즈(puz) 라는 곳은 위의 조건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또한, 머리를 쓰다보면 당이 부족하기 쉽상인데 맛있는 베이커리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사진은 모바일과 PC 환경 모두에서 손해가 없다는 1:1 비율로 촬영했습니다.

 

 

카페는 2층 복층입니다. 1층에서 맛있는 베이커리와 음료를 시켜서 2층에 올라가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 좋습니다. 다음에 먹어보려고 찍은 디저트중에 하나입니다. 꼭 나무에 영양제 주는 것 같이 생겨서 눌러보고 싶습니다.

 

 

 

흔하게 볼 수 없는 디저트들 뿐입니다. 맛은 제가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어본 디저트들은 평균 이상이었습니다. 단 것만 있는건 아닙니다. 저는 단 음식을 싫어하는 편인데 이곳에는 단백하고 고소한 디저트도 많아서 참 좋습니다.

 

 

 

바닥도 신경을 많이 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위생적으로나 시각적으로 매우 좋습니다. 이렇게 유지하려면 직원분들이 애먹을 것 같은데 매장 내에 직원들도 많은 편이라 업무강도는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장실도 시간별로 위생관리 여부를 체크하게 되어 있는 점이 인상 깊습니다. 매시간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한다는 점에서 기본에 충실한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몬물이 항상 구비 되어 있습니다. 제가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는 점입니다. 커피도 마시고 디저트도 즐기면 속이 더부룩 하기 쉬운데 이 레몬물 한 잔이면 또 먹을 수 있습니다. 소화가 참 잘 됩니다. 여담이지만 예전에 다른 카페에서 저렇게 레몬물을 디스펜서에 담아 두어 신선하게 먹을 수 있게 해두어서 저도 갖고 싶다고 생각 했는데 디스펜서라는 단어를 몰라서 물통수도꼭지라고 검색 했던 기억이 납니다. 집에서 레몬물을 만들어본적도 있는데 관리가 쉽지 않으니 저는 앞으로 이 곳에서만 먹을 예정입니다. 설거지 하기 힘듭니다.

 

 

 

1층의 모습입니다. 1층 중앙에 위와 같이 베이커리들이 위치하고 있어서 퍼즈카페에 입장하자마자 시식하러 달려가게 됩니다. 사실 배고플 때 이 곳에 오면 염치 불구하고 시식코너에서 오랜시간 머무르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1층의 모습입니다. 텀블러와 컵들을 여기서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 단가가 낮은 편이라 하나 갖고 싶습니다. 프렌차이즈 카페에서는 텀블러나 개인컵을 가져오면 할인이 되는데 여긴 그런 혜택은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사실 올라갈 때 밑이 다보여서 조금 무섭습니다. 아직 넘어진 적은 없으니 점점 용기가 생깁니다. 하지만 아직 쟁반을 들고 올라갈 때면 다른 계단보다 더 조심하게 됩니다.

 

 

 

읽을거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영준 박사님과 고영성 작가님 책을 좋아하는데 뼈아대가 책장에 배치 되어 있어서 읽을거리가 없을 때는 종종 보는 편입니다. 옆에 인형도 있는데 먼지는 없나 만져보았는데 역시 기본에 충실한 곳이라 그런지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카페에서 일 할 때면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기 마련인데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 테이블도 넓은 편이고 사진에는 없지만 의자가 참 고급진 소재의 가죽과 벨벳 소재라 사장님께서 투자를 많이 하셨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자주 가는 주말 오전 시간에는 사람이 없어서 한적한데 점심시간 이후부터는 이 곳도 소문이 났는지 사람들이 분비기 시작합니다. 내부가 이뻐서 데이트하러도 많이 오는 듯 한데 저는 일이나 공부만 하러 가서 신경은 많이 안쓰는 편입니다. 그래도 구석자리를 선호하게 됩니다.

 

조용한 평택시내카페 퍼즈(puz) 공부/일하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