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스팀덱 아이폰 구형 신형

반응형

 스팀덱 ssd 교체 및 자가 수리, 아이폰 수리, 노트북, 데스크탑 및 가전제품 수리에 주로 사용되는 정밀 드라이버 세트가 있습니다. 그중에 빼어난 디자인과 만듦새 덕북에 인기가 많은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세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세트 구형과 신형의 차이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세트 정품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세트 구형과 신형 차이

구형과 신형은 몇가지 비트가 변경되었다는 점과 외관상 브랜드 마크에서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브랜드 마크는 샤오미 마크와 Wiha 마크가 같이 있는 제품이 구형 샤오미 마크만 있는 제품이 신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호환 제품이라고 해서 정품이 아닌 제품들도 판매 중인데 이런 제품들은 외관상 브랜드 마크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구형에 있던 ph2, sl4.0 tr15가 삭제 되고 신형에 tr9, y0.6, w1.5 규격의 비트가 추가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형과 신형의 비트 차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정밀드라이버 세트(구형)

ph000, ph00, ph0, ph1, ph2, sl1.5, sl2.0, sl3.0, sl4.0, p2, p5, t2, t3, t4, tr5, tr6, tr8, tr10, tr15, h1.5, h2.0, u2.6, y1, 삼각 비트 2.3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정밀드라이버 세트(신형)

ph000, ph00, ph0, ph1, sl1.5, sl2.0, sl3.0, p2, p5, t2, t3, t4, tr5, tr6, tr9, tr10, h1.5, h2.0, u2.6, y1, y0.6, 삼각 2.3, w1.5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정밀드라이버 세트 구형 신형 차이

 

 

스팀덱 십자드라이버로 사용 가능??

스팀덱 SSD 교체 시 뒤판을 열어야 하는데요. 이때 사용되는 정밀 드라이버 규격이 PH1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구형과 신형 모두 들어있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샤오미 정밀드라이버 세트

 

 

아이폰 Y드라이버 별 드라이버 사용 가능??

아이폰 Y 나사 구경은 1.3, 1.0 이라고 합니다.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에는 1.0과 0.6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으니 해당 작업이 가능해 보입니다. 보통 시중에서 판매하는 Y자 드라이버는 0.6 사이즈입니다. 사용후기를 보면 기기 충전단자 쪽 나사도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세트로 해체 가능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안경 드라이버로 사용 가능??

샤오미 미지아 정밀 드라이버 세트는 안경 드라이버로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 비트도 포함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됩니다.

 

 

샤오미 정밀드라이버 신형 정품

 

 개인적으로 전동 공구보다 수동 공구가 나사산의 마모를 줄일 있다고 생각하며 미세한 조정이 가능해서 전동 세트보다는 수동 세트를 구입하길 권합니다. 드라이버 손잡이 끝을 누르면서 돌려줘야하는데 이부분이 부드럽게 회전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세심하고 정교한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도 무척 마음에 듭니다. 만듦새가 무척 좋고 디자인도 우수해서 정밀 드라이버 세트를 알아보신다면 추천드리는 제품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