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대전 원조집 돼지김치구이랑 막걸리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대전 원조집 돼지김치구이랑 막걸리 정말 맛있어요

오랫만에 대전에 아쿠아리움을 갔다가 밥을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유성맛집 을 검색해 보던 도중에

#돼지김치구이맛집 #원조집 을 찾았어요 

 

어디를 갈지 고민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사진 부터 정말 맛있어 보여서 바로 여기로 갔죠

그리고 여기가 제일 임팩트 있던게 막걸리가 인당 2천원씩만 내면 무한리필이여서

원래 이걸 먹을라 했는데 같이 간 친구는 차를 끌고 와서 어쩔 수 없이 저만 먹었어요

 

사람이 엄청 많았어서 줄서서 기다려야 하나 생각했는데 바로 나간 테이블 있어서

자리 치우는거 기다렸다가 바로 돼지김치구이랑 막걸리 주문해서 호다닥 먹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몰라도 음식 나오는 시간이 좀 오래 걸려서 ㅜㅜ 속상했는데 막상 받아서 먹으니

속상했던 마음 진짜 싹 사라졌잖아요

돼지김치구이 먹은 다음에 국룰은 볶음밥이 필수여서 

고기랑 김치 어느 정도 남긴 다음에 바로 볶음밥 해주세요 !! 외쳤죠

 

진짜 이 날 엄청 배부르게 먹고 행복했었어요, 다음에 또 가서 먹고 싶네요 정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