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스팀덱 거치대 독 JSAUX 메탈

반응형

스팀덱 거치대 JSAUX 메탈 : 

스팀덱 , 스팀덱 거치대, 스팀덱 스탠드 등은 스팀덱 유저라면 구매 대상일 것입니다. 특히 USB 허브가 있으신 분들은 정품독보다는 거치대(스탠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저렴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스팀덱 거치대인 JSAUX 스팀덱 거치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덱 거치대 JSAUX 독

 

스팀덱 거치대 꼭 필요할까?

필자는 스팀덱을 별도의 패드로 이용하기보다 스팀덱을 파지 하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게임을 즐기기 때문에 정품 스팀덱 독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용하지 않을 때 책상에 덩그러니 두기엔 미관상 좋지 못했고 스팀덱 구매 시 동봉된 케이스에 넣어두는 것은 부피도 많이 차지하고 다시 게임을 할 때 번거롭게만 느껴졌습니다. 이에 저는 저렴한 스팀덱 거치대가 필요했습니다. 또, 하단면 미끄럼 방지 기능과 거치면에 고무패킹 처리로 기기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선택한 JSAUX 스팀덱 거치대는 이 모든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단면에 미끄럼 방지, 거치면에 고무패킹이 기기 손상 방지

 

 

정품독을 사는 것이 좋지 않을까?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 정품독을 사용할 때 성능이 좀 더 올라가기도 하나 스팀덱의 경우 정품독을 사용해도 스펙이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이에 범용성이 좋은 USB 허브 그리고 거치대가 더 나은 선택지로 생각 되어 집니다. 물론 정품독만의 감성 그리고 혹시 제가 알지 못하는 이점이 존재할 수도 있지만 제가 알고 있는 정보로는 성능이 나아지는 점은 없었습니다.

 

JSAUX 스팀덱 거치대에 스팀덱을 거치한 모습

 

JSAUX 스팀덱 거치대를 추천하는 이유

무엇보다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메탈 소재라 저렴한 제품인데도 없어보이지 않습니다. 만듦새 또한 가격대비 매우 준수한 편입니다. 2만 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이 없습니다.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되어 배송이 빠릅니다.

 

마무리

저렴하고 작고 깔끔한 디자인의 스팀덱 거치대가 필요하다면 맞는 제품입니다. , 거치대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며 가성비가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