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구

베셀 사키스보 토션비트 전동 드라이버비트 자화기 NMCS16215 눈쟁이

반응형

전동드라이버 리뷰를 종종 하시는 유튜버 눈쟁이님 영상에 나오는 토션 비트를 찾아보다가 알게 된 베셀 사키스보 토션비트 자화기 세트인 NMCS16215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셀 사키스보 토션비트 자화기 세트

사키스보 이단 비트 특징

데스크톱 조립을 할 일은 없지만 최근에 구입한 보쉬고2 제품에 호환성이 아주 좋은 비트인 베셀 사키스보 비트는 명성이 자자한 베셀사의 제품입니다. PH2 규격이며 사키스보 이단 비트여서 충격완화에 뛰어나 안정된 조임 작업이 가능합니다. 이단 형상이며 축경 4.5mm여서 협소한 공간에서의 작업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베셀 토션비트

 

베셀 토션 비트 자화기 세트

베셀 토션 비트 자화기 세트는 이름 그대로 자화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장의 네오디움 자석을 내장한 네지마그 캐처(자화기)가 포함되었는데요. 일반 마그네틱 처리된 비트보다 자력이 약 20배 강력해 자사 작업 시에 안정적인 자력을 보여줍니다. 이는 협소한 공간이나 나사를 분실하기 쉬운 작업 시에 매우 안정적인 작업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 보면 자력이 뛰어나서 어지간해서는 비트에서 나사가 빠지는 일이 없었습니다. 행여나 비트의 자성이 필요 없을 때는 자화기를 비트에서 빼고 자화기의 옆면에 비트를 4~5회 문지르면 비트의 자성이 제거됩니다.

 

베셀 자화기

 

 

베셀 토션비트 (단비트)

세축 타입을 채용하여 좁고 한정된 곳에서 작업할 때 매우 편리합니다.

 

베셀 단비트 PH2

 

 

사용감

처음 구입해서 다른 비트와 비교해 보시면 손으로만 만져봐도 단단한 강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지간한 작업 환경에서는 비트가 손상될 걱정이 전혀 없어 보였는데요. 이는 사용자에게 큰 안정감을 제공해 줄 것입니다.

 

 

길이

현재 시중에는 100mm, 150mm 길이의 제품이 유통 되고 있습니다. 일반 비트들에 비해서는 고가의 제품이나 비트 특성상 한번 구입하면 오랜 기간 사용할 있어서 작업 발생하는 사소한 실수를 줄일 있는 베셀 사키스보 토션비트+자화기 세트를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